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위쳐3 - 살쾡이교단세트 / 검술위쳐 트리




안녕하세요. 위쳐3에 빠져 살고 있는 살라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아직까지 중반도 못간 것 같습니다.ㄷㄷ

일단 레벨도 어느정도 되고, 루리웹에서 확인한 세트를 획득하러 다녀왔습니다.




우선 위쳐3은

연금-검술 / 표식-검술 / 검술-표식 

크게 3가지 방식으로 육성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철처히 검술위쳐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표식은 다 기본으로 맞춰놓고 있고, 방어막 스킬을 주로사용하고 있으며, 유령계열의 몬스터를 잡을때에만 함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굴을 당할땐 가끔 불이나 파장 공격을 하곤 하죠.

( 사실 회피 후 공격이 더 좋은 것 같지만요^^;; )

어째뜬 유저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3종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 처럼 검술위쳐를 할때는 살쾡이 교단세트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높은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 때문입니다.



이 세트는 퀘스트를 통해 도안을 모드 획득하면 장비/무기 장인을 통해 제작하는 아이템입니다.

우선 제가 만나 본 장비장인은 만두만을 팔고 있지만, 이후 간단한 퀘스트를 진행하면 제가 요청한 장비를 만들어 주는군요!!!

장인 위치는 여기입니다!!




세트장비는 기본적으로 공격력이 각각 5%씩 붙어 있네요!!

나머지 옵션이 조금 떨어져도 공증 5%는 훨씬 매력적인 듯 합니다!!!








장비 착용 시 민소매 같은 셔츠가 영 맘에는 들지 않지만... 경장비 다운 디자인이 현실적인 것 긴 합니다.

여타 RPG 들은 레벨이 높아지고 더욱 좋은 아이템일 수록 크기가 커지고 매우 화려해지지만... 위쳐는 정말 여러면에서 사실적인 모습을 보여주는게 매우 마음에 드는군요!!






다음은 무기장인이 있는 위치입니다.

위쳐3은 가까이 가지 않으면 몇몇 중요위치가 맵에 아이콘으로 표시가 되지 않는 불편한 점이 있네요.
저도 여기 찾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선 무기장인을 차자 볼 수 없었으니 아마 여기가 유일한 듯 싶습니다.




그럼 어서 제작해봅시다!!!

그런데 매직 등급이네요???
살쾡이 무기는 뭐가 좋은 건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지금 제가 갖고 있는 유물무기가 더 좋은 것 같은데 말이죠?

앞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지금으로선 별로인 듯 합니다.

은검도 피해 10 증가보단 기존에 갖고 있는 3소켓이 더 좋아 보이네요!!






무기는 그대로 하고 장비만 살쾡이 세트로 변경하고나서 어려움 난이도에서
게롤트 레벨보다 1 높은 와이번과 1:1을 해보았는데요.

측면 회피 후 몇번 공격하니 그냥 죽어버리네요..ㅡㅡ;

역시 장비세트에 붙어 있는 기본 20% 공증 옵션이 꿀입니다!!!

덕분에 어려움 난이도도 체감 난이도가 더욱 내려가  버린 것 같습니다!!






다들 살쾡이 세트 착용하세요.
두번 착용하세요!!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