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위쳐3 구매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몇일 전 위쳐3이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전부터 예판문제와 PC버전의 한글자막 문제 등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 엄청 시끄럽더 군요.

저는 위쳐라는 게임을 처음 접해보는 입장이여서, 굳이 예판을 신청하지 않고 있다가, 판매를 시작하고 나서 급 뽐뿌를 받고 급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우리에서 출시 첫날 59,000원에 현금판매 하였다고 하는데,
늦게 구매하려다 보니 어딜가도 구매가 불가능 하였습니다.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용산 던전에서 나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곳이 있다고 하여
정말 오랜만에 용던을 다녀왔습니다.
( 고교생 이후 처음 가는 듯 합니다. )







역시나 한우리 금액보다 비싸게 63,000원에 판매하더군요.
다른 매장은 이미 7만원을 부르고 있었기 때문에 나름 만족했습니다.

지금 들리는 소문으론 한우리도 63,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짜잔!!!

개봉해보니, 요즘 게임 트렌드에 맞지 않게 이것저것 많이도 들어있네요!!!?

지도, 스티커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 OST가 들어있다니요??

대박입니다!!







역시나 첫날부터 업데이트할 패치가 있군요!!!

내용을 보면 유저들이 그토록 원하던 프레임다운 개선 패치는 아니고 게임 전반적인 안정성 확보 차원의 패치인 듯 하네요.
(아쉽습니다.ㅠㅠ)






그럼 이제 위쳐3을 실행해볼까요?

저는 사실 위쳐 1/2 모두 플레이를 해보지 않았고, 오픈월드도 해본적이 없어 별로 땡기지도 않았기 때문에... 저에게 위쳐3은 상당히 도전적인 작품입니다.





과연 어떨런지... 나에게 잘 맞는 게임일런지.. 걱정 반 기대 반!!!
그럼 일단 플레이 해봅시다.





일단 시작 난이도는 어려움 (피비린내와 뼈 부러지는 소리)으로 선택했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지금에서는 보통으로 낮췄지만요... (어렵더라구요..ㅠㅠ)






이게 실제 플레이 화면입니다!!
어마무시한 그래픽이네요?????

PC버전에서 울트라 스펙으로 구동하면 더 좋다고 하는데...
제 PC는 좋지 않으니 PS4로 이정도 구동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어떤 재미를 선사해줄지 기대됩니다.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