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더 디비전: 매우어려움 난이도 클리어





안녕하세요. 디비전 2차 요원, 살라입니다.



오늘에서야 최초로 매우어려움 난이도 일일미션을 클리어 했습니다ㅋㅋㅋ

팀매칭으로 플레이를 했는데 서양 유저 3명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중간보스전에 너무 어려워서 한명이 나가면서 완전 멘붕 올 뻔했는데, 6번 시도만에 클리어 하고, 오래 걸렸지만 한방에 보스를 잡았습니다.

매우어려움답게 보상으로 노란템을 주고, 피닉스 크레딧도 30이나 주네요.ㅋㅋ
나중에 안정적으로 매우어려움을 클리어 할 수 있으면 전체 노랑템도 쉽게 얻을 것 같아요.







이 템이 제가 지금 갖고 있던 것보다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이걸 끼면 무기 스킬 하나가 비활성화 되는데, 껴야 할까요???






노란템인 AK74 때문인지, 스탯으로 네임드몹 추가뎀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어렵지만 클리어 하니까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이번 플레이를 하면서 파티원 모두가 스킬을 적재적소에 사용이 너무 중요한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파티에서 필수 스킬은 치료장판같습니다.

뎀딜도 중요하지만 매우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뎀딜보단 생존이 더 중요하기 때문이죠.
32렙 적들의 한방한방이 매우 아프거든요ㅠㅠ.

파티원 모두 장판을 까는 것보다 3~4명 플레이 시 2명정도는 치료장판을 사용하는게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스마트커버나 펄스, 섬광탄을 통해 뎀딜 용 스킬도 필요해 보입니다.





< 매우어려움 미션 영상 >






하지만 역시 가장 중요한건 커뮤니케이션이겠죠?
각자 롤(Role)을 정하고 지속적으로 대화하면서 플레이 하는게 훨씬 재미도 있고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클리어 하기에 수월할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멘붕올 때 쯤 안되는 안되는 영어 써가면서 대화를 하다보니 꽤 재미있더라구요.ㅋㅋ

한창 중간보스한테 뎀딜하는데 

"Shutgun man, Left Side!!!"

라고 외치길래 보니까 샷건맨이 두둥!!ㅋㅋ
개인적으로 이때 저는 진정한 꿀잼을 느꼈습니다.ㅋㅋ






< 매우어려움 미션 보스 클리어 영상 >







디비전을 플레이 시 서양인들과 대화하면서 게임한 건 이번이 처음인데 상당히 즐거웠습니다.
게임 내내 짜증나는 것 없이 그때 그때를 즐기는 듯한 대화가 참으로 좋았습니다.

살려주면 Thanks 라고도 해주고.ㅋㅋ
저도 간단한 감탄사 정도 말하면서 하는데 재미있었어요.ㅋㅋ

정말 힘들게저의 첫 매우어려움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었네요.

아직 고정멤버가 없어서 앞으로 얼마나 자주 클리어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매우어려움 난이도를 계속 클리어 하고 싶네요.

노란템 드랍되니까 매우 기분좋더라구요!!ㅋ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