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더 디비전: 다크존 네임드 파밍 루트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컨텐츠가 매우 부족한 디비전에서, 할 것이 정해져 있어서 매어만 미친듯이 돌고 있습니다.

점점 매어도 지겨워지고, 습격은 너무 어려워서
다른 재미를 찾기 위해 다크존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더군다나 세트템의 일부는 다크존에서 드랍된다고 하고,
심지어 M1A의 설계도가 다크존75레벨 제한으로 판매가 됬었습니다.

지금은 안팔고 있지만 나중에 또 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크존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다크존은 1부터 6지역까지 존재하는데,
요즘은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무조건 특급템 또는 낮은 확률로 세트템 또한 드랍되기 때문에 다크존 5/6 존 파밍을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전에는 기술장비 파밍루트가 있었는데, 이제는 제작에 필요한 부품개수가 많아지면서 효율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오히려 네임드 몬스터를 죽이면 특급 부품을 주기 때문에 레벨업, 특급부품, 특급템/세트템 모두를 얻을 수 있는 다크존에서 네임드 파밍루트가 대세가 되버렸죠.

다크존 5/6지역을 돌면서 5개 포인트에 존재하는 네임드 몬스터를 파밍하는 것이 이 루트의 파밍방법입니다.

아래 영상은 5개의 포인트를 지나가는 루트 영상을 올립니다.


< 1번 포인트 >

< 2번 포인트 >

< 3번 포인트 >

< 4번 포인트 - 보스없음 >

< 4번 포인트 - 보스전 >

< 5번 포인트 >





다크존의 돌면서 5개의 포인트에 있는 네임드 몬스터를 차례로 잡으면서 파밍을 하면 됩니다.

진행하면서 생각보다 총알을 빠르게 소모되는데, 인스턴스 던전과는 다르게 적들의 총알 드랍률이 낮은 편이라, 이럴 때는 중간중간 보급을 받고 오시면 됩니다.

파티플레이를 진행시에는 마이크로 이야기 후 혼자 다녀오거나 같이 다녀오면 될 것입니다.

저는 돌격소총과 기관단총을 사용하여 5개의 포인트를 진행하면서 총알이 부족함이 없도록 하고 있고, 5번째 포인트에서 1번째 포인트로 넘어가는 중에 나오는 출입문에서 보급을 받고 다시 움직이고 있죠.

< 보급 >





또한 기지를 100% 업그레이드 했다면, 다크존 장비를 9개까지 기지로 보낼 수 있습니다.

파밍을 진행하면서 네임드를 잡거나 다크존키로 먹을 수 있는 아이템상자를 통해 특급템 이상 아이템을 먹게 될 것이고, 9개가 되면 이송장소로 가서 이송을 해야하죠.

이송장소는 적들이 지키고 있을 뿐더러 로그들이 쳐들어 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눈앞에서 어렵게 획득한 좋은 아이템들을 빼앗길 수가 있거든요 ㅠㅠ

< 이송 >





현재 다크존에서는 31레벨의 아이템을 드랍하기 때문에 32레벨 이상의 아이템은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아이템을 먹기 위해서는 습격 매우어려움 주간보상밖에 없습니다.

습격 매우어려움을 클리어 하기 위해선 나름의 준비가 필요할 것이기 때문에 다크존을 통해 자신의 장비를 업그레이드 해야만 하죠

모두 즐거운 다크존 플레이로 습격을 갈 수 있는 장비를 마련해 보시길!!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