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용기사 세트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드디어 "용기사 세트"를 얻었습니다.

힘들게 라보를 이용해 주재료를 얻어주고 마지막에 일반재료가 부족해서
커뮤니티를 통해 고수님들과 함께 베히모스 헌팅까지 성공하면서
겨우 만들 수 있었습니다.

우선 주재료로 베히모스의 발을 부위파괴했을 때 얻을 수 있는 "마수의 열조"가 있습니다.



수면폭 2번과 열심히 참렬탄으로 힘들게 부위파괴를 할 수 있었고
겨우 마수의 열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걸 여러번 해야 한다니... 지겹네요 ㅠㅠ







다음 주재료는 뿔을 부위파괴했을 때 먹을 수 있는 "마수의 큰뿔" 입니다.



앞에 이야기 했던 열조에 비하면 매우 쉬워서 훨씬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베히모스를 헌팅하는 게 아니라 재료만 수급하는 건 역시 지겹네요.






주재료를 모두 얻었으나 단단한 뼈가 부족하네요 ㅠㅠ
열심히 아이루가 챙겨줬지만 몇개 안됩니다 ㅠㅠ
역시 퀘스트 한번은 클리어 해줘야 하나 봅니다.



그 동안 열심히 공방을 돌아보았으나 한번도 성공한적이 없었기 때문에
어떻게 할지 엄청 고민했습니다.

결국 커뮤니티를 통해 고수님들 초빙해서 겨우 클리어 해줬습니다.
이게 이렇게 쉬운 퀘스트였었나요?ㅋㅋㅋㅋ




클리어 하고 나니 새로운 장비와 칭호 등 다양한 걸 주네요.
그런데 이번 드래곤소울 장비는 뭘까요?ㅋㅋ





용기사 세트의 기본색은 검은색이지만 역시 저는 하얀색 성애자로서 역시 하얀색을 선택해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성기사 느낌나네요!!
매우 훌륭합니다!!



디자인도 우월한데 성능도 엄청 우월하네요!!
장식품 몇개 넣어주니 스킬들이 장난아닙니다 ㅋㅋ




이제 극베히를 잡아서 용기사 덧입기를 해야 하는데
이제 이것도 문제네요 ㅋㅋㅋ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