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맘타로트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몬스터 헌터에서는 특정 기간에만 열리는 레이드가 있습니다.
바로 "맘타로트" 입니다.

PS4 기준으로 벌써 3차 맘타로트 기간이 시작되었는데요,
맘타로트 헌팅에 성공하면 랜덤하게 황금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중에 최강 무기도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맘타로트 파티를 꾸려 플레이 하고 있죠.
저도 이들과 함께 요즘 열심히 맘타 줍줍팟을 즐기고 있습니다.

우선 "맘타로트" 퀘스트를 얻기 위해서는 탐색 중 황금을 줍게 되면 그때부터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맘타로트는 4층 집회구역에서 특별조사 퀘스트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현재 같은 구역에 있는 헌터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구역에 16명이 동시에 맘타로트 퀘스트를 수주해서 진행하는 것이 제일 효율이 좋아서 커뮤니티에서 맘타팟을 많이 모집합니다.



맘타로트는 흔적을 모아 추적레벨을 최대 6까지 올려야 합니다.
추적레벨이 오를 수록 부위파괴가 매우 쉬워지기 때문에 보통 2트에 클리어 합니다.





맘타로트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카운터에서 엄청난 보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다양한 황금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얻을 수 있는 1~3차 황금무기들 중 최강 무기들도 있다고 하니
많은 유저들이 맘타로트 파티를 돌고 있죠.



하지만 정말 다양한 무기가 나오기 때문에 자신이 먹고 싶은 무기를 먹는 게
참 어려운 길입니다 ㅋ

저도 벌써 1~2주를 돌고 있는데 최애 무기인 차지액스가 나오지 않고 있네요 ㅠㅠ
쌍검만 겁나 나오고 있습니다 ㅠㅠ





우선 1트에서는 특별히 맘타로트를 공격하지 않고 낙석 3회를 하고
유저는 흔적을 열심히 모아주면 추적레벨이 4~6정도가 됩니다.




2트에서는 본격적으로 맘타로트를 공격합니다.
맘타로트 퀘스트의 목적은 황금부위를 부셔서 4지역까지 머무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마지막 4지역에서는 뿔을 부러뜨려 퀘스트를 마무리해야 합니다.

 


맘타로트 파티로 즐길 때는 맘타로트를 상대하는 방법을 숙지하고
최소한 전격 라보 + 폭탄G를 준비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몇번해보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이제 다시 카운터로 돌아가 보수를 받으면 끝입니다.




그리고 항상 기대되는 감정하기 시간!!!
아직까지 먹고 싶은 무기를 먹지 못했지만

최강 태도인 레어8 "가이라소드-불"을 먹었습니다.
보통 차지엑스를 사용하지만 세컨무기로 태도를 사용하는데 다행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차지엑스를 하나도 먹지 못했습니다 ㅋㅋ




앞으로 제가 먹고 싶은 차지엑스 무기는 

(레어8)황제금 차지액스-얼음
(레어8)황제금 차지액스-물
(레어7)가이라암즈-각

인데 도대체 언제나 먹을 수 있을런지 ㅋㅋㅋ



이번 맘타로트를 진행하면서 라이트보우를 처음 써보았는데
라이트보우도 괜찮은 무기인 것 같네요.ㅋㅋ

라보는 황금무기 중 괜찮은 무기가 정말 많은 듯 합니다.

(레어8)황제금 보우건-왕(화염탄 속사)
(레어8)황제금 보우건-시투(수냉탄 속사)
(레어8)황제금 보우건-번개(전격탄 속사)
(레어8)황제금 보우건-얼음(빙결탄 속사)
(레어8)가이라블리츠-사격(통상라보)
(레어8)가이라블리츠-원격(최강서폿)

라보도 가이라블리츠-원격 만 먹고 나머지는 하나도 먹지 못했는데 ㅠㅠ
도대체 언제나 먹을지 ㅋㅋㅋ

그럼 저는 맘타팟 플레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다시 황금무기 먹으로 떠나보겠습니다.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