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위쳐3 콜라보 "고대 레셴" 클리어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몬스터헌터 월드의 위쳐3 콜라보로 "고대 레셴"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일반 레셴이 아닌 고대 레셴을 클리어 해서 재료를 모으면 시리세트와 위쳐 은검 무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고대 레셴은 기존 레셴 퀘스트보다 강화된 레셴이 등장하는데요,
상당히 까다로운 몬스터가 되었습니다.

  




저는 공방을 통해 여러번 시도한 끝에 거의 10트만에 클리어 했습니다.
정말 짜릿하더군요!!

아마 룰을 숙지한 지인이 있다면 나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할 것같지만,
공방 특징 상 기본 룰도 알지 못한 상태로 오는 분들이 많아서 어렵습니다.






고대 레셴은 베히모스와는 다르게 어렵습니다.
똑같이 정확한 공략법을 숙지해야만 클리어가 가능한 건 똑같지만
기본 세팅이 더욱 중요합니다.

상당히 까다로운 몬스터이고 공개방에서 클리어가 어렵지만
그래도 반드시 클리어해줘야 합니다.

용맥석이 드랍되기 때문이죠!!






고대 레셴까지 클리어를 하게 되면 게롤트와 시리의 덧입기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시리의 무기인 '지라엘'이 쌍검으로 등장했고,
이전에 등장했던 게롤트의 은검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졌습니다.

 





게다가 이번에는 시리 원세트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 원세트는 게롤트와는 다르게 생존과 회피에 특화된 장비인데,
원작 기준에 충실하게 특징을 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뭔가 원작에서 봤던 시리와는 약간 느낌이 다르네요.
게롤트는 정말 그대로 옴겨놓은 느낌인데, 시리는 약간 달라 보입니다.
시리를 너무 오랜만에 봐서 그런걸까요?ㅋㅋ




그래도 시리 덧입기 너무 이뻐서 게롤트 세트를 안쓸땐 시리 덧입기 계속 쓸 것 같네요 ㅋㅋ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