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1주년 기념 복각 이벤트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제가 몬스터헌터 월드에 복귀했던 이유가 1주년 기념 이벤트 PV를 보고나서 다시 한번 즐겨보고 싶었기 때문이였는데요,
새로운 몬스터와 새로운 장비 등 정말 많은 것들이 준비되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그동안 진행되었었던 모든 이벤트들을 다시 즐길 수 있더라구요.

@ Playstation Youtube 

@ Playstation Youtube



맘타로트도 즐기고 새로운 몬스터들도 헌팅하기도 했는데,
기존에 진행됬었던 이벤트들을 즐겨보기 위해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자주 보던 유투버가 이벤트를 정리한 영상을 보고 그 중에서 하고 싶은 것들만 정리해 진행해 보았습니다.

@ fireChrome Youtube


하고 싶은건 사실 많았지만 현실적으로 지금 할 수 있는 것들부터 진행해보았습니다.

첫번째는 '로켓대검' 입니다.
대검을 하지는 않지만, 대검은 무조건 로켓대검이 짱이라고 합니다.



로켓대검은 '헌터들의 오랜 꿈'이라는 하위 이벤트 퀘스트를  5번 클리어 해주면 됩니다.
복귀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고, 무기도 최근 차지엑스에서 태도로 전향한 상태라 태도 연습겸 재미있게 즐겼습니다.






대검을 만들고 보니 공격력이 미쳤네요!!




생긴건 엄청 투박하게 생겼는데요, 옆을 보니 로켓대검이라고 불리는 이유가 있네요.






두 번째는 '파란별 태도' 입니다.

이 태도는 100% 회심을 만들 수 있는 태도라고 하며, 개인적으로 룩이 가장 멋진 태도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물속성 태도로 상당히 쓸만한 것 같네요.




파란별 태도를 만들기 위해서는 2개의 퀘스트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우선 USJ콜라보 (악동하라)를 클리어하고 파란별의 조각 3개를 얻어야 하며,
그 다음으로 USJ콜라보 (타올라라)를 클리어하고 파란별의 보옥 2개를 얻어야 합니다.




특히 악동하라 퀘스트는 도스쟈그라스 대/중/소 3마리가 나오는데요,
미니미 도스쟈그라스가 너무 귀엽습니다 ㅋㅋ

3마리나 등장하는 퀘스트이기는 하지만 하위 퀘스트 답게 너무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ㅋ

  


 5판 재미있게 즐기면 '파란별 태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진짜 멋있게 생겼네요

  



마지막은 'DMC 콜라보' 퀘스트 입니다.
이 퀘스틀 통해 DMC의 주인공인 단테 무기와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테 장비를 얻으려면 Code: Red 라는 퀘스트를 클리어해서 레드보옥 9개를 얻어야 합니다.
만약 덧입기까지 하려면 레드보옥 2개 추가로 필요하기 때문에 총 11개를 얻는 것이 좋죠.

이번 퀘스트는 안쟈나프, 오도가론, 리오레웃, 테오가 한마리씩 등장하는데
준비물로 마비덫, 구멍함정, 폭탄G, 섬광탄만 가져가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재료를 모두 얻으면 단테 장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장비는 투구가 가발이네요!ㅋㅋ

제가 지금 장비가 흰색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저렇지만
오리지널은 예전에 봤었던 단체 그대로였습니다 ㅋ




특시 단테의 마검은 생긴건 한손검인데 무려 차지엑스입니다!!



방패는 저렇게 마법진이 생성되고 초고출이 되면 롱소드처럼 변하면서 공격을 하는데 새롭군요!!!





이렇게 멋진 장비 3가지를 얻게되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베히모스 토벌로 얻게된 용기사 세트와 최근 업데이트 된 위쳐 콜라보로 찾아오겠습니다.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