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나나 테스카토리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오랜만에 접속한 몬스터헌터에는 파이널판타지 콜라보 말고도 여러 몬스터들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찾아보니 여럿 발암 몬스터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이번에 만난 신규 몬스터는 "나나 테스카토리" 입니다.
  



가공점으로부터 투기장에 있는 테오-테스카토르를 만나러 가게 되는데요,
거기에 갑자기 네르기간테가 등장합니다.
 언제봐도 네르기간테는 무섭고 간지가 넘치는 군요!!




테스카토르가 네르기간테에 약간 밀리는 것처럼 보이더니 갑자기 신규 몬스터인 "나나 테스카토리"가 나타나 네르기간테를 물리치고 주인공을 공격하기 시작합니다.

몬헌은 색깔놀이를 이미 한 적이 있지만, 이번 나나 테스카토리는 테오 테스카토르와 비슷하면서 다른 공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까다로운 몬스터였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혼자로서는 클리어는 불가능해 보이기 때문에 고인물 형님들을 호출해 겨우 클리어 했습니다.






투기장 퀘스트를 클리어 하니 이제 특별임무로 나나 테스카토리를 만날 수 있네요.
하지만 역시 너무나 어렵습니다. 

2번 도전했는데 모두 실패해버렸네요 ㅋㅋㅋㅋ





실력은 당연히 줄어들긴 한게 맞겠지만, 정말 실력이 부족해서일까요?
아니면 어려운 몬스터가 맞는 것일까요?

여러 커뮤니티를 찾아보니 나나 테스카토리는 상당히 까다로운 몬스터는 맞다고 합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나나 테스카토리도 헌팅에 성공해 봐야 겠습니다.ㅋㅋ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