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몬스터헌터 월드: 파이널판타지 콜라보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오랜만에 몬스터헌터 월드를 즐겨보았습니다.
거의 1년만에 접속하는 것 같은데요, 업데이트가 많이 진행되었더라구요.

특히 파이널판타지와 콜라보를 진행했었나 봅니다.
필드에 나가보니 "사보텐더"가???

엄청 귀엽네요 ㅋㅋ





그리고 나타난 모그리와 크리스탈!!!
그런데 개구쟁이 "쿠루루야크"가 등장하더니 크리스탈을 가지고 가버립니다 ㅋㅋ







오랜만에 플레이하느라 버튼, 공격방법과 차지엑스 운영방법을 모두 까먹었는데,
하다보니 불현듯 생각이 나네요 ㅋㅋ
예전에 100시간을 플레이 했던 것이 헛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문제는 안그래도 몸집도 작은데 크리스탈때문에 정면 공격이 먹히지 않습니다 ㅋㅋ
풀차지 공격을 해야만 데미지가 들어가는 것 같은데.. 오랜만이라 쉽지가 않네요 ㅠㅠ






진행할수록 더욱 몸집이 커지면서 공격력도 커지는데 혼자 클리어하기가 쉽지 않아서
결국 구조신호를 보내서 다른 분들 도움받아서 클리어 했습니다.ㅋㅋ

당분간 몬헌을 할때는 구조신호를 필수로 해야 할 것 같네요 ㅋㅋ





파이널판타지 콜라보는 이걸로 끝인줄 알았는데, 이게 끝이 아닌듯 합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되는데 잃어버린 내 실력 때문에 걱정도 되네요 ㅋㅋ





물론 예전에도 잘하진 못했던 것은 함정이지만요^^;;



F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