ᅟFeatured Post

[PS4] 갓오브워(GOD of WAR) - 고렙 몹 잡기

[PS4] 데스티니 가디언즈 (DESTINY 2) - 베르구시아 대장간





안녕하세요. 살라입니다.

드디어 마지막 네번째 대장간인 '베르구시아 대장간'이 오픈했습니다.

이번 대장간의 특징은 그 동안 3가지 대장간에서 열 수 있는 모든 프레임을
베르구시아 대장간에서 열 수 있는 공용 대장간입니다.

게다가 최근 가장 핫한 사기템인 '요툰'을 이곳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요즘 가장 사랑받는 대장간이죠.





그만큼 그 동안 열었던 대장간보다 훨씬 열기가 어렵습니다.
처음 퀘스트부터 리바이어던에 있는 감시자 24마리를 잡아야 합니다.




저 처럼 레이드 다니지 않는 라이트 유저들도 정말 많을 텐데,
이런 분들은 리바이어던 자체가 부담스러울 것 같네요.

그나마 리바이어던을 클리어 할 필요없이,
레버를 통해 바로 감시자만 잡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레버는 왼쪽부터 1-5-3-2-4-6 순으로 아주 빠르게 열어줘야 하는데
혼자서 가능은 하지만 매우 어렵더라구요.
혼자하려면 기동력을 많이 올려주고,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템까지 챙기시고
테클까지 하며 아주 빠르게 열어줘야 합니다.

저는 여러번 시도해도 계속 실패해서 클랜분의 도움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레버를 잘 열으셨으면 바로 감시자를 만나러 갈 수 있는데요,
감시자 4마리를 잡고 나서 다른 지역으로 가지 말고 
밖으로 나가서 문이 닫히면 문을 다시 열어주면 됩니다.

그럼 몹들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멀리 갈 필요없이 여기서 6번 반복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번에는 반짝이는 자수정을 200개를 모아줘야 하는데요,
자수정은 보급품 상자 1개, 공개이벤트 10개, 공격전 2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공격전 10판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베르구시아 대장간을 갈 수 있게 됩니다.
베르구시아는 지구에 위치해 있는데 다른 대장간 대비 상당히 멀리 있네요.





대장간은 어차피 오픈 매칭이 진행되는데 굳이 필드에서 이동까지 해야만 하는것인가
의문이 듭니다.

정말 귀찮네요!!






다른 대장간과 다르게 추천 공격력이 650이네요.

이미 저는 650이라 크게 어렵지는 않지만, 공격력이 부족하신 분들은 조금 어려울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보스가 완전 호구라서 2단계까지만 진행하시면 쉽게 클리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드디어 마지막 4번째 대장간인 베르구시아까지 오픈했네요.
아쉽게 이번엔 요툰이 나오지 않았는데
언젠가는 먹기를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검은무기고 열쇠 4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자나기 짐'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Fin




댓글